COVER STORY
세계 속의 한국 클래식 기타리스트 박규희·조대연·변보경·박지형 친숙한 악기에 담긴, 낯선 이야기
GAEKSUK'S EYE
ISSUE & NEWS
독일 | 바이로이트 페스티벌 & 뮌헨 오페라 페스티벌
프랑스 | 마르세유 발레 ‘콘텐츠의 시대’
MUST GO
이달의 문화예술 캘린더
FOCUS
VENUE | 세종문화예술회관 ‘예술로 조치좋지’
DANCE | 서울시발레단 ‘한여름 밤의 꿈’
ORCHESTRA | 르노 카퓌송/로잔 체임버 오케스트라
ENSEMBLE | 발트앙상블 정기연주회
FESTIVAL | 제20회 세계관악컨퍼런스 경기 광주
SPECIAL
요즘 감성으로 클래식 음악 듣기 독특한 감상 공간·SNS·TV 속 예능을 통한 새로운 세대의 감상법
MEET
BEHIND THE MUSIC SCENE 22 | 예테보리 심포니 제너럴 매니저 안나 카린 라르손 북유럽의 역사가 살아 숨 쉰다
WELCOME | 피아니스트 루카스·아르투르 유센 형제 ‘듀오’라는 이름으로
ANNIVERSARY | 바이올리니스트 데이비드 챈·프랭크 황 음악의 입구에서 만나 정상에서 재회하다
HE IS NOW | 플루티스트 김유빈 청아한 시정의 프랑스 목관
RISING STAR | 피아니스트 선율 단단하게 여물고, 깊이 있게 다지기
DREAM ON | 카운터테너 이동규 음악으로 빚은 꿈의 조각보
CLOSE UP | 바이올리니스트 정혜진 연주와 교육의 경계를 허물다
DISCOVER | 지휘자 임재식 한국 노래의 세계화라는 꿈
ZOOM IN | 작곡가 헬렌 그라임 시구에 음을 불어 넣다
FESTIVAL ZONE | 전주세계소리축제 연출가 적극·이왕수 전통예술만의 ‘잡색(雜色)’이 ‘빅쇼’로 펼쳐지다
MUSIC INDUSTRY | 공연기획자·메이지프로덕션 대표 윤대영 잘 만든 공연 콘텐츠의 힘
MEET THE CEO | 대전예술의전당 관장 김덕규 예술을 통한 다리 놓기
MY WAY | 피아니스트 허원숙 하이든 피아노 소나타 전집 발매
REPORT | 한양대 음악연구소 여름학교 ‘음악분석 워크숍’ 어려워서 외면해 왔다면, 이들과 함께!
GAEKSUK’S CHOICE
CLASSICAL MUSIC 스티븐 허프 서울시향 협연 & 피아노 독주회
CLASSICAL MUSIC 최수열/TIMF앙상블(협연 황수미)
DANCE | 다른, 춤을 위해 Part 2
THEATER | 두산인문극장 ‘크리스천스'
이달의 신보
RECORD COLUMN 셰익스피어를 원작으로 한 오페라 명반
INTO THE BOOK | 클래식 듣는 맛 외
이달의 실황 중계 일정
WORLD HOT
프랑스 | 파리 오페라 ‘라 베스탈레’
미국 | ‘백조의 호수’ & ‘로미오와 줄리엣’
오스트리아 | 욘 스빙함마/빈 아카데미 필하모닉
영국 | 뮤지컬 ‘스타라이트 익스프레스’
FUGA
노먼 레브레히트 칼럼 | 히틀러와의 악수
LOCAL STAGE | 이달의 전국 공연 소식
GAEKSUK NOW | 창원시립소년소녀합창단 상임지휘자 김철수
GAEKSUK INFO
LIBRARY
오페라 속 여인의 삶과 사랑 47 | 알케스티스
음악이 내게로 온 순간 | 세월의 흔적이 담긴 나의 작곡노트
홍승찬의 窓 101 | 프랑스의 이탈리아인
ARTIST‘S ESSAY | 작고 소중했던 그날의 기억들
CINESSAY | 프리실라
PLAY GAME & MUSIC | 산나비
정기독자선물
EDITORIAL
더보기
접기
잡지정보
잡지명 |
|
객석 2024년 8월호 |
잡지사 |
|
객석컴퍼니
홈페이지
|
잡지소개 |
|
『객석』은 음악·레코드·연극·뮤지컬·무용 등 다양한 예술장르를 소개합니다. 전세계 통신원들의 생생한 현지 취재, 최고 필진의 권위 있는 평론, 빠르고 정확한 기사, 세련되고 감각적인 레이아웃을 제공합니다.
|